예전 NB 느낌이 물씬 풍기는 비원솔플
홍대, 혼자 놀아보세요!
클럽을 혼자 가는 것을 솔플이라고 합니다. 많은 용기가 필요한 일이죠. 그러나 저처럼 I 성향인 사람들은 친구들과 가는것 보다 오히려 혼자가는게 더 재미있고 편할때가 많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전 클럽죽돌이였던 제가 솔플하기 좋은 홍대클럽을 소개하겠습니다 🙂
솔플은 정보가 중요하다
매일 같이 떠오르는 새로운 클럽들이 있지만 소규모 마이너 클럽은 대부분 텅텅 비어있을 수 있습니다.
반면 홍대 메이저 클럽들은 언제나 사람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혼자라도 홍대 클럽을 다니며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지난 글에서는 홍대 메이저 클럽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정리해 보았는데요, 그중에서도 솔플하기 좋은 것만 엄선했습니다
지난글보기 : 홍대클럽 종류별로 싹다 알려드립니다.
솔플하기 좋은 홍대클럽 TOP 5
1. 싱크홀
혼자 다니기에도 분위기가 좋고 다양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솔플러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즐기러 오는 사람이 많은 싱크홀은 라이브 공연과 클럽 파티가 조화롭게 이루어져 혼자가도 뻘쭘하지가 않아요.
2. 인클
다양한 뮤지션들이 공연을 하는 라이브 클럽으로, 혼자서 가도 좋은 이유는 귀가 즐겁기 때문입니다. 재즈부터 록까지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즐길 수 있어요.
3. 사보타지
이마에 미칠 광자 쓰고 노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광인이 될 자신이 있다면 혼자 가더라도 아무런 위화감이 없을겁니다.
오히려 혼자 가서 광인모드를 선사한다면 그분들에게 리스펙을 받으실 수도 있어요.
4. 어텐션
힙합과 언더그라운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혼자 가도 분위기에 잘 녹아들 수 있습니다. 언더스타일의 음악과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감상할 수 있어요.
5. 블루프린트
클래식 음악과 힙합을 결합한 독특한 분위기의 클럽으로, 솔플러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합니다. 클래식 음악과 현대적인 힙합이 조화를 이루는 공간에서 음악을 즐겨보세요.
혼자 놀아도 괜찮은 이유
혼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이유는 분위기가 느긋하고 홍대 자체가 워낙 자유로운 분위기이기 때문입니다.
뭘 하든 다 된다! 이런느낌이죠. 다양한 사람들과 새로운 인연을 만나기 위해 혼자 다니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어요.
혼자 떠나는 홍대클럽 솔플은 여러분의 독립적인 음악 여정을 만들어줄 것입니다.
솔플 뻘쭘하면 사람들 틈에 숨기
결론
홍대가 제일 재밌다